책 종이 종류 > 책 종이 종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책 종이 종류

출판 장르별 표지와 내지에 맞춰 적합한 인쇄용지를 선택합니다.

모조지

모조지(75g, 80g, 100g, 120g)는 출판 책자의 본문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용지입니다.

모조지는 백색, 미색 등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약간 미색을 띈 용지로 판매 도서에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문자 중심의 도서에 적합해 소설, 자서전 등 단행본에 자주 사용합니다.


백상지

백상지(100g, 120g, 150g)는 복사용지나 프린터 용지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화학펄프에 충전제 등을 넣어서 표면을 백색으로 매끄럽게 처리한 고급용지로 백색도가 높은 용지입니다


뉴플러스지

백상지를 업그레이드 한 용지로 종이생산과정에 바로 코팅이 되어 생산 되는 종이입니다.

엷은 코팅으로 지질감이 좋고, 불투명도와 색상에서 품이 양호해 서적출판에 많이 사용합니다.


아트지

아트지 (100g, 120g, 150g 180g, 200g, 250g)는 광택이 있는 용지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지입니다.

아트지는 종이 표면이 매끄럽고 광택이 높아 그림 및 글자가 돋보이게 인쇄가 됩니다.

윤기가 있는 하얀 종이로 발색이 좋고 컬러인쇄에 적합하며 책자의 표지로 많이 사용됩니다.


스노우지

책자 표지에 많이 사용되는 용지입니다.

아트지와 같이 고급 인쇄에 많이 사용되며 아트지에 비해 촉감이 부드러우며, 광택이 없어 반사율이 적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반누보지

반누보지(100g, 120g, 150g 180g)는 광택이 없고 미색이 조금 들어가 있으며 재질이 매트한 느낌의 용지입니다.

인쇄력이 띄어나 컬러가 많이 들어간 사진집이나 그림책, 동화책 등의 인쇄물에 많이 사용됩니다.


레자크지

책자의 표지에 많이 사용되는 용지입니다.

다양한 무늬로 고급스러우며 여러 색상 중에 골라 쓸 수가 있습니다.

또한 표지와 본문 사이에 넣는 면지로 활용을 많이 합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mybookmake.com All rights reserved.